본문 바로가기

Fashion

오니츠카타이거 멕시코66 흰파빨 빈티지 추천 !!


오니츠카타이거 멕시코66 흰파빨 빈티지 





언제나 사랑받아왔던 아이템 

그건바로 운동화계의 전설 

오니크가타이거 멕시코 흰파빨이 

아닐까 싶네요 ~








이건 가을에도 인기가 폭발적일거 같네요

빈티지가 매력적인 신발인데 







신으면 신을수록 때가 타면 탈수록

더욱 정감이 가고 매력적여진다고 할수 있어요 !!







특히 "멕시코66"모델에 열광하는걸까요 ?

가볍고 발목을 가늘어보이게 하며 어느 옷과도

잘 매치가 되는게 이유인거 같네요 






신었을때 발모양이 날렵해보이며 

빈티지스럽게 만들어주기 때문이 아닐까요 ?










가격대는 저렴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하나 정도 있다면 오래 신을 아이템은 맞네요

샀던 돈이 아깝지 않게 잘 신을거 같아요 ~




출처:




사이즈같은 경우에는 발볼이 넓다면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서 신어보고 사는게 

맞거나 아니면 후기나 고객센터에 물어보고

사는게 후회없을거 같네요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