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시리즈 패딩코트 가격 추천 !!



시리즈 패딩코트 가격 추천




작년부터 큰 인기를 받고 있는 패딩코트

그 중에 시리즈에서 작년에 나왔던 디자인인데요 






가볍게 부하지 않게 입을수 있어요






위에 목깃을 세워서 

좀더 깔끔하면서 도시적인 느낌





퀼팅 스티치로 마무리도 좋네요 





시리즈 특유의 모던함까지..






지금 구해서 올해 겨울에 입을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브랜드 사이트에는 품절이네요ㅜ

가격도 비싸긴하네요 20만원대예요






왜 겨울에 깔끔하게 차려입어야 하는데

너무 춥고 할때 패딩코트 추천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