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시슬리 레아백 블랙,베이지 가격?

시슬리 레아백 블랙/ 베이지







국민 가방이라 칭할 정도로 인기

있는 가방이죠 시슬리 레아백입니다.









메인을 베이지색상으로 걸어봤는데요

물론 무난한 블랙도 좋지만 ~

블랙색상의 가방이 하나정도 있다면 ...








가을에 분위기 있게 베이지 색상을

선택해도 좋은거 같네요 






모델분이 들고 있는 백이 명품까지는

아니지만 어느 옷이든 다 소화할수 있는

디자인을 맞는거 같네요 ~





뭔가 결혼식을 갈때라던가

아니면 캐쥬얼하게 입어도 굿 !!





가격대도 16만원대에 고급 소가죽으로

되어 있으면 수납공간도 나눠져 있고 

따로 파우치도 챙겨준다고 하네요 ^_^







보이시죠?? 보여주기 애매한 물건도

가운데 지퍼 속에 넣으면 되겠네요 !!

색상은 그외에도 핑크,오렌지,블루,레드,

아이보리 등 있으며 레아백2도 나왔다는데요

전 오리지널 디자인이 더 맘에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