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리복 샤크노시스 한국발매!! (샤키오닐/크리스브라운 농구화)



리복 샤크노시스 

농구화가 패션아이템으로 자리하다...


리복 샤크노시스



이 농구화는 나이기 조던화가 있다면 

리복에서는 샤키오닐의 샤크노시스가 있습니다.



조던과 같이 실력있던 농구선수입니다.

물론 그랬으니 운동화가 만들어졌겠죠 ~





샤키오닐의 위해 만들어진 농구화 

이번에 재발매가 되었으며 


가격대도 159000원대에 판매되고 있다고 하네요

정말 한정판치고는 합리적인 가격 !!




디자인 패턴도 유니크하며 블랙화 화이트로 

무게감있게 카리스마있게 표현했네요 







지금 정식수입이 되었으며 한국에 발매되었으니 

구입은 압구정 리복 클래식 매장에서 할수 있다고 하네요~



물론 리복 샤크노시스여자들이 신어도 

너무 매력적인 운동화네요






이미 셀렙들은 다 접수했다는 슈즈 !!







착샷은 이렇게 스타들이 신은걸봐도

너무 강한 느낌을 준다는걸~

밑에 큐셔닝이 좋아서 발도 편하고 말이죠.




출처: 




사이즈같은 경우는 매장에서 신어보거나

운영자에서 꼼꼼히 물어보고 사는게 좋은거 같네요 

이번 한정판을 놓치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