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락리바이벌 청바지 셀린25 /프리미엄진 추천



프리미엄진 락리바이벌 청바지

의류산업 분야의 큰 전시회에서 바이어수주 1위를 차지했던 브랜드

"미스 미 진" 오너가 만든 브랜드인데요 ~

 


[자이다02 인스키니]



아직은 생소한 브랜드이기도 해요 ~

프리미엄진 "락리바이벌"

컨셉은 자유로운 정신을 바탕으로

뭔가 활동적여 보이는 워싱 ~





피팅감도 매력적인 라인으로 만들어주네요 

캘리포니아 태생의 아메리칸 프리미엄진 

가격대는 30-40만원선으로 비싸긴해요 ~





"Rock and roll"정신을 바탕으로 

자유로우면서 새로운 트렌트를 만들어가네요

사실 전 트루진보다 이 브랜드가 개인적으로

더 마음에 드네요 ^__^





특히 워싱과 핏팅감 그리고 

백포켓에 있는 백합분양,스티치라인

지금 외국에서는 큰인기를 엊고있으며



[클라라 청바지/셀린25]



셀럽이라면 몇장정도는 가지고 있다고 하죠

물론 국내 연예인들도 많이 입더라구요 





클라라 언니도 청바지 입었네요 ㅋ




전 특히 아이비 언니 스타일이 더

마음에 드네요 뭔가 스타일을 

만들줄 아네요 굿 !!!



[구은애 청바지/락리바이벌 니나]



그렇다고 여자청바지만 있는게 아니라

남자 청바지도 이쁘답니다.

특히 스티븐이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