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아디다스 유로파 져지/트랙탑 추천 !!



아디다스 유로파 져지 트랙탑







7-8년 전에도 유행했었고 

지금 현재에도 인기가 많은 

아디다스 유로파 트랙탑!!





색상은 레드,블랙,네입 이렇게 

세가지가 있는데 나는 네이비가 

세련되보여서 좋네요 

파랑(남색)도 있는데 구하기 힘들다죠 ㅠ






 

강동원 옵파가 선전하고 있는데

유로파 디자인이 좀더 라인이 들어가

있으며 슬림해보이는 핏을 자랑하네요

사이즈같은 경우는 정사이즈 한사이즈

작게 입어도 되네요 ~




강동원 옴파같은 포스는 내지

못하지만 하나정도 있다면 

잘 입고 다닐 져지라는 점 !!

코디가 역시 청바지와 입으니 굿!




또 파이어버드와 유로파의 차이점은 

가슴팍에 있는 불꽃로고 밑에 

영어로 아디다스라는 말이 없다고 하네요 

참 유로파는 주머니가 없어요 







이 기본라인이라 잘 입을수 있으며 

이 기본을 바탕으로 여러라인을 

만들고 있으니 기본하나정도 

기본으로 들고 있어야 패피 아닐까요?

가격은 9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