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한선천 댄싱9: 얼짱시대에 나왔던??


한선천 댄싱9 얼짱시대 나왔던 분

허헉 저도 몰랐어요 이렇게 먼진 분이

얼짱시대에 나왔다니요 !!



댄싱9에 나오는거 보고 멋지다고 

생각했었는데 현대무용의 아름다움을

알게 되었어요 !!



뭐 고등학생때랑 다르다면 잇몸교정을해서

하관이 조금 달라졌다는거 외에는 예전히 

멋진 외모였다는거 



또 현대무용 실력까지 탄탄하게 

갖추고 있으니 굉장히 더 멋지네요 !!



김명규 동생과 아주 잘 어울리는 콤비같아요





누나도 현대무용한다고 들었는데요

누나를 보고 시작을 하게 되었다고 해요 




이건 이지은이랑 같이 호흡을 맞췄던거



근데 약간 좀 웃기긴했어요 ㅋㅋ

저의 개인적은 소신이랍니다.ㅋ



이건 멋있었어요~

김명규 동생에게 미안하게 캡쳐가 되었지만 ㅠ



백조 두마리를 표현 블랙스완 처럼 



역시나 몸매라인이 멋지네요 ~



여동생이 있는데 한지유라고 

탤런트라고 하네요 우월한 유전자 집안이듯하네요





전 두루두루 좋아하다 보니 누굴선택해야할지

항상 고민한답니다 ㅠㅠ

레드도 좋고 블루도 좋고  다들 좋은 유종의 미를 거두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