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댄싱9 남진현 아디다스 스타일: 아이돌 시절도 있네요 !!

 

댄싱9 남진현

댄싱나인에 멋진게 나오는 그

 

 

 

강한 멘탈을 가지고 있는 댄서로 나오는데요

현대무용으로 새로운 무용을 창조하는데요

 

 

 

그 모습이 너무 멋있네요 !!

남자다운 모습이 끌리며

 

 

부드러우면서 강한 현대무용인데요

멋진 몸으로 춤을 추며 어떤 춤을 보여줄지

궁금해지는데요 ~

 

 

 

역시 무술과 현대무용을 매치하여 단련된

몸매에 어떤 옷을 걸쳐도 다 잘 어울리네요

패션은 역시 몸매에서 나오는거 같아요 !!

 

 

 

아디다스 트레이닝 바지를 입었는데

너무 멋스럽더라구요 삼선줄 아시죠 ?ㅋ

나름 스타일이 있네요 !!

 

 

 

 댄싱9에 첫회에 나왔을때 인상이 깊었는데요

 

 

동영상을 캡쳐해 봤는데요

정말 몸에 잔근육이 너무 멋지네요

 

 

얼굴도 너무 멋지네요

 

 

정말 춤을 출때가 행복하다고 하네요

 

 

아이돌인 시절도 있다고 해요 !!

싱이라는 그룹에 젠이라는 가수활동을 했는데

춤에 소질이 있었던거 같네요 ~

 

 

예전에 엠넷 스캔들에서 남진현 에이미

데이트가 했다고 하죠 ~

그때 어찌나 달콤하게 데이트를 하던지 !!

쿠쿠 제가 배가 아플지경이었지요 ~

 

 

또 이루다와 같이 춤췄을때

너무 잘어울리던지 후후 ~

역시 춤을 출때가 제일 멋져요

 

 

요즘 현대무용하는 남자 멋지네요 ㅠㅠ

 

곧있으면 하는데 응원합니다 !!^_^

꼭 좋은 모습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