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웰메이드 매장: 인디안의 새로운 도전 !!



웰메이드 매장 : 인디안의 새로운 도전 !!


안녕하세요 쌀쌀해지고 있는 날씨에 또 패션시장은 

바빠지고 있는데요~ 인디안에서 일과 삶의 라이프스타일을



따라 여러가지의 스타일의 옷을 필요로 하는데요 

그 부분을 충족시켜주는 여러컨셉의 옷브랜드를



한곳에 모아놓아 어떤 옷을 보고싶어도 쉬게말해

한곳에서 편하게 쇼핑이 이루어 진다는거죠 ~



웰메이드 광고를 봤을때 

나오는 사람들을 보면 어떤 컨셉이든

어느 나이때에 든 웰메이드를 찾아 갈수있다.



이런 느낌이네요 ^_^



또 등산복까지도 취급하고 있는거 같아요 



커리우먼,대학생,어린이들도 보이죠 ^_^



활동성 있는 등산복까지 



30대 중년들도 입을수 있으며

정장도 취급하고 있네요~



매장은 부산 금정구에 지어지고 있다고 해요 ~

또 입점브랜드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인디안(남성캐쥬얼),앤섬,헤리토리,피버그린,써코니,

고라이트,캐터필라,헤드그렌,듀아니 등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으며 큰 매출이 변화가 보이고 있다고 해요



또 인디안 매장을 리뉴얼하여 웰메이드로 바뀌는 

매장도 많다고 하니 좋은 소식이죠.




저는 얼른 만나보고 싶네요 ^_^

이제 이런식으로 브랜드가 합쳐서 하는 매장이

많이 생기지 않을가 생각이 드는데요 ~

새로운 도전으로 인디안 회사 세정은 

많은 성장을 이룰거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