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페르쉐 캐롤리나 구두 추천






가격대가 너무 마음에 드는 샌들구두를 발견했어요 !!!

그건 바로 페르쉐(perche) 캐롤리나 입니다.

올 여름에 데일리 구두로 자주 신을듯한 디자인 어떻할지 

여성슈즈 쇼핑몰에서 보고 완전 반했던 제품입니다.

수많은 여자구두 브랜드 중에 마음에 드는걸 찾기란 하늘에 별따기이죠 ㅠㅠ

그 만큼 힘들다는 말이예요 !!



최강희 언니가 예쁘게 신었네요 !!^_^ 흐뭇~


그리고 신시경 동생도 시크하게 야상과 매치를 했는데 

전혀 어색하지 않고 잘 어울리네요 !!



이 브랜드가 알려지게 된건 바로 미란다커 구두로 실시간에 올랐었죠 

이젠 가격대와 디자인을 겸비하여 여름에 신을 슈즈로 딱이네요 

신상도 중요하지만 꼭 브랜드가 좋아야 다 좋은건 아니니 

이런 모던 시크스타일의 heel 너무 잘 나온거 같아요



뒤 마무리도 너무 깔끔하네요 !!!

그리고 가보시 2cm와 굽10cm로 발은 편할거 같네요 

굽도 안정적으로 되어있어서 말이죠 ^^


물론 매장에서 사도 되지만 없다면 

인터넷을 이용하여 구매해도 된다는 점  그렇게 사면 더 할인된 가격에도 살수 있고 

곧 저도 겟 할수 있게죠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