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아쉬 보위 가격 /고소영 스니커즈 브랜드

Ash bowie sneakers in chamois


이것도 물론 고소영 공항패션에서 많은 국내 팬들에게 알린 운동화인데요

아쉬 제니얼을 신고 나왔었는데요 

 벨트로 마무리 되어 있어 흰티 청바지와 매치하면 아주 깔끔하고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할수 있어요

아 이 설명을 하려는 건 아니었는데 ...옆으로 샛네요



아쉬 스니커즈를 이야기하려다 보니 처음 유행하게 된 슈즈를 말했는데요 

사진에 있는 ash운동화는 보위라는 모델이고요 

보시면 스웨이드와 캔버스가 같이 매치되어 있다는걸 알수 있습니다.

패션왕에서 신세경이 신고 나와서 겨울에는 블랙이 인기가 많았지만

지금은 베이지 색상도 참 예쁜듯하네요 

회색 티와 화이트 팬츠랑 매치하면 깔끔하면서도 시크한느낌도 살릴수 있을거 같네요


사실 ash bowie black 지마켓에 가도 카피본은 많지만 진품과 가품은 신어보면 많은 차이가 납니다.

하지만 부담되는 가격은 맞기 때문에 잘 신을수 있을지

자신의 스타일과 맞는지 이 sneakers스타일과 맞는 옷이 많은지 고민하고 사야하는건 맞는거 같네요.

shoes 디자인이 포인트는 웨지힐 스타일이라 7cm라 해도 크게 발이 불편하지는 않을거 같네요 ^^




신발은 발이 편해야 신을수 있으니까요 !!!

그리고 이 운동화를 신으면 다리 라 인이 살겠죠 ??+ㅁ+ 그래서 여성분들이 더 선호하는거 일수도 있겠네요 ㅋㅋ

요즘에는 구매대행이 잘되어 있어서 저렴하게 똑똑하게 구매해보세요 

그외에도 여러 종류의 모델명 제니얼(geial),쿨(cool),보위(bowie),코카(coca) 등이 있어서 

조금씩 다르니 신어보고 사는것도 좋겠죠 +ㅁ+




위에 사진은 모델이나 패션피플들이 착화한 모습인데요 

너무 매력적인 스니커트네요 

깔창을 끼지 않아도 되니까요ㅋㅋㅋㅋ



출처는 여기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