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레이벤 2175 902 54 가격 / 그겨울 조인성 선글라스




저의 RAYBAN SUNGLASSES 착샷입니다 ㅋㅋ

허허 부끄럽지만 참고하세요 



그겨울 조인성 선글라스로 유명한 레이벤 2175 902 54 입니다.

이번 여름에 어떤 제품을 살까 고민고민하다가 선택!!

우연히 백화점에 갔다가 시착해봤는데요 

제 생각이지만요 사실 2140은 동양인얼굴보다 서양인 얼굴에 맞는듯 하며,

이 모델이 더 동양인 얼굴에 맞는듯합니다.



전 902(호피)로 선택했습니다.

901(블랙)이 더 인기가 많은거 같지만 전 호피가 더 잘어울리거든요 ㅋ

그리고 호피가 밝지 않으며 어두워서 무난하네요 

데일리 선그라스로 딱딱딱 !!

그래서 이걸로 겟겟 !!!!

가격대도 너무 착하네요 16만원정도에 구매했어요 ~

백화점은 20%할인해서 20만원댜 하더라구요 +_+ㅋㅋ



선글라스를 살때 저렴하게 면세점을 많이 이용하는데요

아니면 인터넷을 많이 이용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래서 정품 구별법은 렌즈에 보면 실기스처럼 안쪽에 RB라고 새겨져있습니다.




메이드미인 재팬이라고 되어있고요 

WAYFARER 이라고 적혀있는데요 이것도 확인해보세요!!!




명품 선글라스도 좋지만 전 가볍게 레이벤으로 선택했어요 

여러분은 어떤 걸 선택하실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