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듀퐁 선글라스 6541/6549 추천

 

듀퐁선글라스

 

선글라스 구경에 빠져 있는 저 브리는 오늘도 구경하러 고고 했답니다.

이번에 알게 된 듀퐁 선글라스sunglasses 

듀퐁이라고 해봤자 ㅋㅋ 라이터만 알고 있었던 저 생소했지만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써봤더니!! 오옷 +ㅁ= 정말 프레임이 너무 이뻤다.

근데 여자가 쓰긴에 뭔가 묵직해 보여서 패쑤 해야하지만

남자 친구가 있다면 선물해주고 싶은 여름 잇 아이템이었다. 

 

sunglasses가 아니어서 듀퐁안경도 있으며 의류와 여러가지를 취급하고 있는듯 하다. 

이건 가수 윤노윤호가 썼다고 한다.

역시 공항패션이지 싶다.

 

가격대는 보통 22만대부터 30만원선인거 같다.

사실 레이벤 선그라스처럼 저렴하지는 않다.. 그래서 너무 아쉬운 ...ㅠㅠ

패션을 갖추는건 자신의 능력에 맞게 어울리게 갖추면 된다고 생각한다.

무리하지 않고 말이다.

 

 

이건 주원과 가인 듀퐁 선글라스로 유명한데요 6549 모델로

각이 살짝 위로 올라가 여성이 쓰기 좋은 라인이며

옆에 금테로 되어 있어서 약간은 질리기 좋지만

프레임도 이쁘게 빠져서 썼을떄 좋았다.

웬지 아이비언니가 써도 어울릴 디자인 같았다.

 내가 아는 브랜드는 여러가지가 있는 명품 선글라스 마이클코어스 ,kusbi 등등 있으며

그런데 이 선글라스가 편광렌즈를 쓰는지 모르겠네요

이 렌즈는 자외선과 반사광성을 막아주며 자연광만 살짝들어오게 하여

눈부심을 감소하여 보호시켜주는 렌즈이다.

 

 

우선 고를때 tip은 콧대 높이가 맞아야 하기 때문에 ..

꼭 써보고 얼굴에 맞는 걸 사는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