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몽블랑 지갑/남자지갑 추천요 !!






몇년전 부터 알고 있던 브랜드 몽블랑 하지만 만년필만 알고 있었어요 

명품으로 유명하죠 ? 기업의 사장이라면 하나쯤은 소장한다는 그 제품 !!!

근데 지갑도 나오더라구요 +_+ㅋㅋ

근데 전 이런 깔끔한 wallat이 좋더라구요 

정말 boy가 생긴다면 꼭 선물해주고 싶을정도로요 !!

사실 중가 브랜드 루이까또즈,mcm,쿠론 등이 있지만...

전 요게 제일 맘에 드네요 ~


명품남자지감의 자태 좀 보세요 ~

사실 뭐 지감을 보면 동전 넣은 곳은 없네요 ㅋㅋ

그냥 지페랑 카드만 소지 할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




가격대는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백화점에 구매하면 거의 50-60만원대정도 할거며

인터넷으로 사면 35만원대이며 하지만 디자인은 묵직해보이고 

남자스러우며 남들이 많이 기지고 다니는 브랜드가 아니라 

전 이런게 좋네요 !!



이태리에서 제조했으며 오래 쓸수 있으며 

남자지갑브랜드순위 5위안테 들지는 모르지만

20대 30대40대가 들어도 무난하니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