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김혜자 정성떡 호감/추석선물 추천



김혜자 정성떡 호

남녀불문하고 좋아하는 떡





정직하고 정석을 다해서 만들었다고 해요

또 100% 우리 농산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또 인공색소,유화제는 0%

절대 들어가 있지않아서 믿고

먹을수 있는 먹거리를 만들었어요







또 식품의약품 안전청에서 인증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만큼 더욱 믿음이 가는 떡이 아닐수가 없네요






떡 종류도 질리지 않게 여러가지로 포장이 

되어 있는데요 단호박 영양 찰떡,

콩영양찰떡,흑미영양찰떡, 쑥영양찰떡 






그냥 간단하게 아침 때우기도 좋으며 

아님 출출할때 간식으로 아님 손님접대할때도

아주 딱이라이라는 사실 






물론 양은 많은 편이라 냉동실에 뒀다가 

해동해서 먹어도 되면 아님 1시간정도 꺼내놓으며

쫀득하고 맛나는 떡으로 돌아옵니다.






내일쯤에 방송을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분명히 대박이 날듯 하네요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좋네요 

또 추석선물 미리 준비해두는것도 좋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