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정준하의 블랙빈스테이크 홈쇼핑 방송 !!!



정준하의 블랙빈스테이크 


정준하의 야무진식탁이라니 

연예계의 식탐,미식가 정준하 아저씨가 

추천하는 인스턴스 스테이크네요 




정준하의 얼굴을 걸고 하는 만큼 

믿고 먹어야 겠지요 



제가 보기엔 약간함박스테이크 스타일? 

아니면 수제버거 패티 스타일이라고

 생각하면될실듯 하네요 ~^_^




구성이 블랙빈 스테이크와 토마토스테이크

블랜빈은 국내산 쥐눈이콩을 이용하여 만들었으며

100% 호주청정우를 사용하였다고 하네요 ~




안에는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가끔 뭔가 먹고 싶은데 뭘 먹을까 고민을 할때

냉동실에 두었다가 꺼내서 해동하거나

끓는물에 10분정도 녹여서 먹으면 괜찮다고 하네요






토마토소스로 만든 스테이크는 

상큼하고 덜 느끼하며 블랙빈은 돈까스

소스같은 느낌이 들어 느끼하지만

괜찮다고 하네요 가격은 5만원중반대로

한번쯤 사먹어보고싶은 영야간식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