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삼성 지펠 냉장고/양문형냉장고 RS833GSME1V 추천



삼성 지펠 냉장고/양문형냉장고 추천 :RS833GSME1V

요즘 결혼시즌이 되면서 어떤 가전제품을 사야하는건지

머리를 싸매고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건데요 



이번에 저희 집에서 산 지펠 냉장고를 소개할까하는데요

구입처는 이마트에서 구매했어요 ~

가격대도 크게 부담되지 않는선이며 용량도 827L로

제법 많은 양이 들어갑니다.



에너지소비효율등급도 2등급으로 

크게 소비율이 높지 않네요 !!

냉장고가 지저분하지만 공개합니다.



안이 깊어서 많이 들어가는데요 ~

앞쪽에로 꺼내놓았는데요 

투명통으로 정리하면 더 많이 들어갈거같네요



앞쪽에 이렇게 물을 쉽게 꺼낼수 있도록 많들어

전력소비가 덜해서 더 좋은거 같아요 



여긴 냉동고인데요 넓어서 많이 들어가네요 

냉동실도 요즘에는 많이 쓰잖아요 !!



쇼케이스도 있지만 이것도 괜찮은거 같네요 ~

시도는 좋은거 같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