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윤한 Yoonhan 피아니스트,작곡사,가수

 윤한 Yoonhan 피아니스트,작곡사,가수

 

오늘은 제가 좋아라하는 노래를 소개하고 싶어서요 ~

다른 블로그처럼 음악적 지식이 풍부하지는 않습니다.

그냥 들어면 기분이 좋아지면 그게 바로 좋은 노래아니겠어요??

그래서 윤한이라는 분도 소개할까해요.

저는 장르를 불문하고 다 좋아해요.

 

 

윤한님 훈남이지 않나요 ?? 노래도 부르고 피아니스트에다가 작곡까지

못하는게 없네요 ~ 그리고 싸이님과 같은 학교 버클리음대를 나왔다고 해요 ~

 

요즘 즐겨듣는 노래가 있는데요

윤한의 "그 람이라서","from paris to amsterdam"

다른 노래들도 대체적으로 쓸쓸해보이며

혼자는 주저리 말하는거 같은 느낌이에요.

잘때 들으면 힐링되면서 잘이 올거 같아요.

 

 

 

네이버에서 대표음악을 들으니까

다 좋은 노래만 뽑아놨네요 여러분도 한번 감상해보세요 ~

마음을 달래주는 잔잔한 피아노와 악기, 제가 좋아하는 재즈풍 노래도 있구요

대체적으로 피아노가 제일 많이 들어가요~당연한거겠죠.

피아니스트니까요~

 

 

이건 제 폰에 있는 윤한 1집인데요

나중에 앨범을 살려고 해요

근데 전 1집보다는 2집이 더 마음에 드네요~

 

 

 

윤한 2집인데요

윤한 2집에 카푸치노라는 곳도 아주 달달한것이 좋아요

버전은 두갠데요 전 어쿠스틱 버전으로 받았어요

요즘 음악 앨범으로 모으고 싶으네요

너무 디지털화되는게 싫은데 저도 그렇게 되네요

 

 

 

 

윤한노래 한번 들어보면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해요 ~

뭐 사람마다 취향이 있지만

이 노래를 좋아하는 분들도 있겠쬬 ...??

쓰다보니 또 윤한님의 from paris to amsterdam듣고 싶네요

재즈와 보사노바풍의 노래도 좋아하거든요

혹시 그런 풍의 좋은 노래를 안다면 알려주세요 !!+__+

나중에 꼭 한번 공연 가볼려고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