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뮤지컬 엘리자벳 3차 티켓팅/대구,부산










역시나 인기가 많은 뮤지컬 엘리자벳은 지방투어를 

한다고하네요 저도 대구에서 엘리자벳을 볼까 생각중인데 




곧 티켓팅이 게시하나봐요 !! 호호 ~ 참여해볼까요 ?

대구캐스팅은 미정이라는데 김준수님이 

오셨으면 하는데 말이죠 ㅠㅠ 김소현님도 이쁘시고

잘하시고 전 그래도 옥주현으로 볼려고요 너무 궁금해서 




하지만 작년에는지방투어는 하지 않았다는

 사실에 이번에도 투어는 하지 않을듯 합니다.



서울에서 예술에 전당에서 하는 엘리자벳 

3차 티켓팅을 정말 구하기 어려울듯합니다.

2차때 김준수를 기다리를 분들이 많으셔서

그때 완전 김준수하는 회차는 다 0석이더라구요

인기는 많고 정말 잘한다고 하던데 궁금했지만

이렇게 다 매진이 될지는 몰랐네요 ^_^ ~



3차 공연일자는 9월1일부터 9월7일까지인데

이때도 김준수님이 출연하는지는 미정이네요

그리고 예매날짜도 미정이라는 ~지금 기다리

시는 분들은 피가 마를듯하네요 ~박효신님도

나오고 전동석님도 죽음의 역으로 누구를 봐야

할지도 고민이네요 ~~음 



엘리자벳 뮤지컬 앞자석에서 보고 싶은데

비용이 아마 14만원정도 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저도 대구로 오는걸로 볼까해요 ~

비싸지만 두달간 반성하는걸로 하죠 ㅠㅠ



대구는 계명아트센터에서 하는데요

티켓팅 날짜가 7월 29일(월) 1시에 한다고 

해요 저도 꼭 앞자석으로 할수 있도록 아주

열정적으로 참여해볼 생각입니다.



대구 공연일자는 9월21일(토) ,9월22일(일)

이틀간 진행한다고 해요 ~ 정말 대구 시민들도

티켓팅에 엄청나게 참여하겠죠 ?



그외에도 부산,창원,광주에서도 한다고 하니

긴장 하시고 ~ 우리 모두 보러 갈가요 ?



옥주현언니도 이제 연예인이라는 가면을

던져버리게 해준 작품이 아닌가 싶네요



2012년에 올해의 뮤지컬로 선정까지 되었으며

작년에도 인기가 많았던 작품이지요 올해는 놓치지 

않겠어요 !!! 정말로 ~ 비싸도 보러갈겁니다 ㅋ



인터파크에서 독점으로 예매를 한다니 

모두들 인터파크에 예매하러 고고싱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