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크레용팝 빠빠빠/ 중독성있는 가요





크레용팝 빠빠빠 안무 거울모드 가사 듣기




일본 아이돌같은 느낌이 나는 크레용팝 ㅋ

처음보고 한국가수 맞는지 의심부터

했었다는 ㅋㅋ 근데 노래 들어보니





중독성이 강하다 정말로 ..ㅋ





옷도 츄리닝 ㅋㅋ 춤줄때는 

독수리 오형제 같은 느낌도 나고





춤을 보는데 무슨 ㅋㅋ웃음만 난다,

옛날에 본 춤같기도 하고 개다리춤에다가





마리오게인같은 느낌에 뽕뽕뽕 ㅋ





뭔가 가요계에 생소한 느낌의 가수다 ㅋ

요즘에 또 일베논란(쩔둑이)이 있지만 

잘 이겨내길 바란다.





크레용팝에 소율 귀엽던데 ㅋㅋ

(참고로 여자입니다 ㅋ)




요즘 빙빙도 인기가 있다고 하네요





찾아서 들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