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MAC 맥 스튜디오 퍼펙트 파운데이션 팩트 추천/맥 팩트/연예인 팩트

MAC 맥 스튜디오 파운데이션 팩트 추천/맥 팩트/연예인 팩트


예전부터 연예인들이 많이 들고 다니는걸 본적이 있던 맥팩트 

일명 "연예인팩트"라고 생각하는데요 ~ 내 개인적인 생각이네요 +_+ㅋㅋ

저도 다른걸 쓰다가 이걸로 갈아타게 되었는데요 

제 주변 사람들도 다른거에 비해 좋아서 이것만 쓴다고 하더라구요 

 다른 팯트 제품을 쓸때는 밀리는거 같아서 수정도 잘하지 않고 쓰지도 않았고

그냥 유통기한이 되면 버리곤 했어요 ㅠ^ㅠ 





우선 백화점에 방문해서 구매를 했구요 

잘 모르니 언니가 추천해줬어요 

맥은 케이스가 14,000원 리필(NC20) 46,000원 총 60,000원인데요 

맥팩트가 이번에 리뉴얼이 되면서 무광에 주머니가 추가 되었어요 




가격대가 부담이 되기는 하지만 나중에 다쓰고 리필하면 덜 부담되겠죠 ??

제가 이걸 선택한건 우선 백화점에서 언니가 제 얼굴에 화장을 지우고 

미스트,수분베이스,컨실러 다음에 팩트를 했는데 

그냥 이렇게만 해도 피부화장이 끝나더라구요 ~

근데 가벼워보이며 얼굴이 깨끗해보이는거예요 역시 전문가의 손이 다르긴 하죠 

사실 제 피부가 바른거 다 사고 싶었지만 비용이 비싼지라 ㅋㅋㅋ

그냥 팩트만 주세요 ~ 했답니다ㅠㅠ




사실 이제 화장이 귀찮고 할때는 이것만 피부보정만 하고 나가도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지복합성인데.. 막 티존에 유분이 나오는데 건조하고 민감한데다

트러블도 나요 ..정말 안 좋은 피부예요 

가끔 큰 뾰루지가 나는데 그건 붓으로 덧칠해주면 그래도 보정되요 

덧칠한다고 해서 밀리거나 하지도 않아서 좋아요 

그리고 수분감도 있어서 피부결에 잘 먹더라구요 





밑에 보시면 요렇게 되있어요 

리필 호수는 NC20으로 냐 피부에 맞는데 

전 피부톤이 완전 하얗지는 않고 보통사람보다는 하얀편이예요 ㅋㅋ

가늠하기 어렵죠 ?? 처음 구매할때 백화점에서 테스트를 해보고 사는것도 좋을듯 해요 



우선 손등에 테스트를 해봤는데 ..

그렇게 티가 많이 나지는 않지만 덧발라도 두껍게 느껴지지않으며 

어느정도의 커버력이 있어서 역시 인기가 있는 팩트가 맞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도 처음 접했지만 지금도 잘쓰고 있고 나중에도 이걸로 게속 쓸거같아요 

처음에 가격이 비싸서 고민했는 그냥 20,000원짜리 사서 쓰지 않고 버릴바에

그냥 46,000원짜리 사서 알차게 쓰는게 좋은거 같아요 ^^

무조건 비싸다고 좋은건 아닌거 저도 알고 있는데요 맥은 좋은거 같아요

이것도 뭐 제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요 

잘 알아보고 정보가 도움이 되셨으면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