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베이지쉬폰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 발색★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베이지쉬폰/ 그겨울 송헤교 립스틱 발색 



예전에 할일할때 사놨던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베이지쉬폰이 빛을 발하네요 +_+

이번에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나온 송혜교 언니 립스틱때문이죠 ~

라네즈 모델로도 활동중인데.. 전 그전에 사서 바르고 다녔거든요 


그래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부족한 발색 올려봅니다.

뭐 사진 화실이 구려서 색상이 표시가 잘 나지 않는데요 




립스틱만 발랐을떄고요 

"실크"라는 말과 어울리게 발림성이 좋으며 글로스한 느낌이 있어요

주의해야 할것이 있는데요 각진제거를 잘해줏야 해요 ㅋㅋ

아니면 정말 뭉쳐요 ㅠㅠ

립스틱바르기 전에 필수죠 ??ㅋ




라네즈 립스틱 가격은 25,000원이고요 

비싼편이라 할인할때 사면 좀 저렴하게 살수 있어요 

사실 립스틱만 바르기 뭐해서 무색 립글로즈를 바르는데요 

더 글로시해보익 위함이죠 ㅋㅋ



베이지색이라 좀 아파 보일수도 있어요 ~





그래서 전 핑크립글로스를 안쪽에만 촉촉하게 발라줘요

밑에 사진이 입술안쪽에 핑크톤 보이시죠 ??>_<ㅋㅋ




손목에 발색해봤는데요 

손목발색이 제일 사실 색상이 사실적으로 나왔으니 

잘 참고해주시고요  색상이 어울리는 분들도 있지만 어울리지 않으면 낭패거든요

아리따움에 가서 테스트를 해보고 구매하는것이 좋은 방법일듯해요 !!





밑에 이쁜 혜교언니인데요 드라마도 대박나시고 립스틱도 대박나시고 +_+ㅋㅋㅋ

너무너무 ~ 부러워요 이쁜 립스틱보다 ㅠㅠ 얼굴이 더 눈에 들어오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