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한기웅 한기원: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2


한기웅 한기원: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2

요즘 대세남이 아닌가 생각이드는데요 



바로바로 한기웅이죠.




처음알게 된건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형 한기원분이라 연기를 했었죠??



두분다 외모가 충중한데다가

연기도 부족하지 않게 해냈네요



정말 둘이 있을때도 어찌나 헷갈리던지 ㅋㅋ

근데 두분다 조금씩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듯 해요 ~



고양이도 키우고 있는데 

어찌나 둘이 잘어울리는지 ㅋㅋ



요즘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2에서 

매력발산중인 기웅씨 !!



키도 180에다가 얼굴은 그냥 하늘에서 

내려온 복덩이구나 ~~~

중학교 시절 사진인데요 성형은 

생각할수도 없네요 +ㅗ+!!



정말 올바른 얼구이군요 



형과같이 찍은 사진 뭔가 다르죠?

이미지와 형이 좀더 이쁘게 생긴거같은 ㅋㅋ



다 좋네요 정말루 ~~~ㅋㅋ



뭔지 뭔가 전생에 덕을 많이 쌓아두셨나봐요?

그렇지 않고서야 이렇게 생길수가 있나!!



쿠쿠 이제 영애씨로 넘어가 볼까요 ??

요즘 요녀석보는 재미죠 +ㅗ+



뭔가 슬슬 러브라인 분위기 물씬~



크~~옆라인 봐봐요 !!




술에 취한 모습 웰케 귀엽니??



그게 다가 아니었다.



바로 한기웅 빠빠빠ㅋㅋㅋ

정말 나도 저 회사에 

취직하고 싶어졌달까요ㅜ_ㅜ



저 무리에 끼고싶답 !!



이영애의 연하남이 되지 않을까



하는데 사장이랑 삼각관계구도가



제가 영애였으면 하는 맘이

ㅋㅋ



저 뽀얀 피부어쩔거야 ㅠㅠ



나보다 더 하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