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슈퍼스타k5 장원기 환생 심사평도 좋네요 ~


슈퍼스타k5 장원기

초반에 super star k5를 볼때 인상깊게 봤던 분인데요 !!!





 막 대기할때 치킨을 먹던 분이 었죠 ??

 노래조차도 소울치킨들었을때 





쿠쿠쿠 웃으면서 나도 모르게

귀기우려 들었던거 같네요 





이번에 탈락위기를 맞기는 했지만

이번에 윤종신 아저씨의 환생을 

불렸는데 너무 감동적이더라구요





환생이 굉장히 오래 됐네요

1995년에 발매됐다고 하네요





역시 노래의 여유가 있었던 분이었는데

역시나 가수"에보니엘"에 활동했다고 





근데 결혼도 했다고 오옷 !! 정말 진심이 

느껴지는거 같네요 ~ 그때 미안미안해도

부르시고 참신하며 자신에게 맞게 잘 

편곡하셔 멋지신 분들인거 같네요~





또 나훈아 아저씨의 영영도 불렀구요 ~

쉽지 않은 노래를 자신의 스타이롤 부르네요





심사평이 이번에 굉장히 좋게 나왔고

자신의 이야기로 편곡을 살짝하여 

더욱 진실하게 다가 왔던거 같다.





와이프님이 너무 감동하는 모습이네요

너무 보기 좋은거 같아요 !!





이건 자작곡 heaven인데요 

역시나 자작곡은 굉장히 멋지네요





이번주에 하는 슈퍼스타k5에서도

좋은 모습으로 노래 불러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