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토리버치 밀러 골드 플립플랍 가격은 ??


















여름이 되니 사고 싶은게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

하지만 그 중에서는 토리버치 플립플랍을 뺴놓을수 없죠 

블랙 원피스와 포인트로 신을수 있는 여름슈즈.

골드 색상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

작년에도 인기가 많았던 아이템이며 

올해도 쭉 그인기를 몰고 갈거 같네요 















가격대는 30만원대이지만 비싼편이라 구매대행을 

이용하여 많이 사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니면 샵밥인가 ?거기서 많이 사는거 같네요 






아 ~ 골드색상 너무 맘에 들어서 제가 사고 싶을정도네요 

사이즈는 6.5-7사이즈가 잘나가는걸로 알고 있어요 

네이케어 받고 신어주면 아주 끝이죠 

올 여름도 스타일리쉬하게 준비해보아요 

















출처: 홈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