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탑텐 나그랑 티셔츠 가격 세일하네요 ~^_^






탑텐 나그랑 티셔츠










나그랑 티셔츠는 언제나 입을수 있는 데일리 티셔츠인데요 ~

색상은 레드인데 제가 보기엔 여리여리한 핑크색상으로 보이네요 !!

소매배색이 상큼하니 너무 이쁘네요 !!!

그냥 아이스진이랑 입어도 색 배치가 잘 될거같네요












나그랑 배색 티셔츠는 좀 마른 여성이 입으면 더욱 멋스러운

핏이 나오는거 같아요 ~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 외에도 애플레몬 색상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요런 부담없는 가격대에 tee로 남자친구와 커플티하면 좋은거 같은데

다른 색상으로 해도 이쁠거같네요  !!

저도 남자친구만 있다면 같이 입고 다니고 싶은 옷중 하나랍니다.

헤헤 남친은 하늘색으로 말이죠 ~

















원래 가격은 14900원으로 알고 있는데 

9900원이네요 !!! 허허 좋앙 >_< ㅋㅋㅋㅋ



















출처: 하프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