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천연비누) SELLA 셀라 클래식 클렌징바/셀라비누

 

천연비누) SELLA 셀라 클래식 클렌징바 /셀라비누

 

 

 이번에 샘플로 받은 셀라비누데요

피부에 세안이 제일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저듀 샘플로 우선 써보고 나중에 본품사서 써보려고요

천연비누로 유명한 "셀라 클래식 클랜징바"랍니다.

 

 

비누나 클렌징폼은 계면활성제가 들어가 있다고해요

계면활성제가 주방세제에 들어가 있는거라는데요

충격 !!! 흑흑 이때까지 난 뭘로 세안을 한거지 ...??

 

 

 

계면활성제가 기름때를 제거 하는거라죠 ..?

그래서 우리 피부에 기름이 아주 깨끗히 씻기니 뽀드득 소리가 나지만

피부에 손상을 입혔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피부 보호막을 파괴할 뿐만 아니라 이물질이 침투되어 모공을 손상시킨다고

하네요 그래서 더욱 피부가 민감해진다고 합니다.ㅠ-ㅠ

그것도 모르고 전 뽀드득 소리만 나면 좋다고 했어요

 

 

셀라비누는 클렌징 화확성분 0%로라는데요

이렇게 말하시니 맞는거겠죠 ??

 

 

가격은 15000원이고요

저렴한지는 않죠 ㅠ^ㅠ

 

 

성분 중에는 흙(황토,백도,적토,화산재),마다가스카르 흙을

나오화 시켜 만든 지장수는 각종 효소와 미네랄, 원적외선이 다량 함유 되어있어요

그래서 피부의 노화방지 노폐물을 분해해준답니다.

화장품 원료를 니무에 사용하여 보습력과 흡수력을 높여줬다고 해요

육각수를 사용한다고해요

화학첨가물 0% 라고 합니다.

완전 좋지요 +_+ㅋㅋ

 

 

거품도 아주 풍부하게 올라와요

부드럽게 피부를 씻게 낼거 같아요 ~

 

 

 

 

세안전이구요 ~제가 유분감이 많고 민감한데다가 

트러블도 가끔씩 일어나요 ㅠ^ㅠ

 

 

 

그리고 씻고 나니 수분감도 있고 촉촉해요

그리고 자극적이진 않는것 좋은거 같아요 !!

예전에는 폼클렌징을 쓰면 피부가 빨갛게 됐는데

그렇진 않네요

이거 샘플 써보고 나중에 결정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