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미즈하라 키코 단발머리 스타일 후기★

키코 미즈하라 머리 스타일 후기

 요즘 단발머리가 유행하고 있다고 하죠 ..??

저도 키코머리를 보면서 단발머리를 결심했는데요 ~

뭔가 키코도 보니 단발머리만 잘 어울리는거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

저만의 객관적인 생각입니다>_<

 

저는 이 드라이한 단발머리를 보면서 결심했는데요

분명 미용실을 가고 똑같이는 나오지 않을거라고 생각했어요 ㅋㅋ

" 항상 미용실가서 연예인머리 보여주면 이건 고데기라고 이야기해줘요"

항상 잡지책 보여주면 망쳤던 저...브리 ㅠ-ㅠ;;;

 

 

이번엔 꼭 하리라 !! 다짐 >_<

 

 

솔직히 모델언니 키코는 머리통도 작아서 단발머리가 어울리지만

일반인인 브리는 그렇지 않죠 ..

그걸 감안하고 등등 생각을 하며 머리파마를 시작 !!

 

마치고 나서 집에서 바로 찍은 컷인데요 ㅋㅋ

얼굴은 패스 하시고 ...

위에는 매직으로 폈고 밑에는 파마로 말았어욘 




뭐 키코처럼은 아니지만 ...

마음에는 무지하게 들었답니다!!!




키코언니는 단발머리의 매력을 느껴요

키코언니 이외에도 요즘 연예인들도 단발머리를 많이하는데요 ~

단발유행을 따라 무작정하는거 보다는 나한테 잘 어울리는지

꼭 한번 생각해보고 머리를 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

 

 

 

 

머리 풀리면 다음에도 이 머리 할려고요 ~

여러분은 어떤 머리를 선호하고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