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주군의 태양 목걸이 가격/제이에스티나 태양목걸이 추천 !!




주군의 태양 목걸이 가격은??

제이에스티나 태양목걸이 추천이죵 ~



주군의 태양에서 주군이 선물한 목걸이죠 

매주 수목에는 주군과 태양의 알콩달콩한 러브스토리를

보느라 정신이 없답니다.




태양처럼 빛나는 목걸이 

딱 공효진목걸이네요 

뭔가 잘 어울리는데요 



줄가 말까 고민하는 모습도 굉장히 

귀여웠어요 >_<

실버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어떤룩에도 잘 소화될듯하네요 


출처: 롯데닷컴



가격대도 저렴하게 나와서 좋네요 

그때 쇼핑몰에서 보니 8만원대 허허~

아마 지금쯤 굉장한 인기를 얻고 있을거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