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시슬리 엘라백 블랙,마젠타 홈쇼핑방송 !!



시슬리 엘라백 블랙.마젠타 홈쇼핑방송 ~

요즘 대세백이 시슬리 엘라백이 아닐까요?




오렌지색상도 너무 상큼하니 이쁜데

이건 가방을 많을때 하나정도 

있으면 좋을거 같네요 ~





네이비는 블랙이 지겨운데 무난하게

매고 싶을땐 요걸로 !!




터키블루는 오묘하며 포인트로 주기 좋으며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색상인거 같네요 



제일 무난하면서 패션을 안다면 블랙 !!!

보통 무난하면서 시크하게 매기 딱이죠?




가을보다는 여름에 그린색상도 ㅋ

근데 저는 이런 색상 매치가 어렵더라구요


마젠타도 인기 많다죠 ?

뭔가 곱고 화사하게 들수 있어서 좋은거 같네요 

튼튼한 사피아노 소가죽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부드러워져 멋스러워지죠 ?



거기다가 스마트 반지갑까지 !!!

호호 ~ 이런 횡제가 있을까요 ?





가격도 착하네요 14만원대로~

홈쇼핑에서 세일 받으면 좋을듯 






이제 멋스럽게 가볍게 부담없이 들고 다녀요 

왜 비싼 명품 가방은 애기처럼 안고 다니잖아요 ?






그건 노노 ~ 멋진 패피가 아니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