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리복 퓨리 레오파드 핑크 가격?



리복 퓨리 레오파드 핑크 추천 

여러가지 색상이 많고 인기 많은 모델이죠

퓨리는 리복에서도 대표하며 1994년에 발매가

되었다는 아주~ 역사가 깊은 슈즈네요!!


리복 퓨리인데요 핑크는 상큼하고 

올블랙에 신발로 포인트를 줘도 이쁠거 같아요


전 퍼플이 마음에 드는데요 

남자가 신어도 매력적일거 같네요 

물론 저도 가지고 싶을정도네요 



화이트도 이쁜데 아쿠아블루도 이쁜데

이미지가 없네요 ㅠㅠ


또 레오파드팩이라고 한정판도 있지만

지금은 구하기 힘든걸로 알고 있어요




처음에 알게 된건 공효진 언니가 드라마에서 

신고 나왔을때 보라색 운동화가 참 독특하게 

생겼다고 생각했는데..가격은 비싸네요 ~


출처:



지금은 너무 예뻐보이네요 

가끔 기분전환으로 신을수 있는거 같네요

그리고 이것도 지금은 사이즈 구하기 힘든거 

같네요 운동화 매니아들은 소장하고 있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