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나이키 볼텍스 빈티지 흰회검: 정우성 볼텍스



나이키 볼텍스 빈티지 흰회검

정우성 볼텍스 :429773-109 



정우성이 런닝맨에서 신고나왔던 운동화

그래서 파급적인 효과를 봤죠 ??

지금은 구하지도 못하는 그림에 떡이랍니다. ㅜㅜ





이것도 볼텍스인데요 579764-002 모델이고요

이것도 인기가 많다고 해요 !!



이 신발은 반바지,청바지,트레이닝 바지에도

다 잘어울려서 좋은거 같네요 

모델명이 길어서 흰회검이라고 하네요 ~



부담없이 어디는 잘어울려 자주 신는

데일리 신발인거 같네요 ~



하지만 정우선 운동화는 아무리 찾아봐도 

없네요 ㅠㅠ 



출처: 


그레이와 연두도 배색이 되어 연두가 

포인트를 줌으로 심심하지 않는 디자인이네요








나일론과 스웨이드로 매치를 하여 

빈티지스러움을 살렸네요!!



출처: 



가을에도 잘신을수 있는 슈즈로 추천이네요 

쌀쌀해지고 있는데 어서 준비해야겠어요 

정사이즈가 잘맞지만 오프라인매장에서 신어보는

방법도 나쁘지 않는거 같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