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소니 NEX 3N 와이파이?/미러리스 카메라/소니카메라

 

 







소니 nex 3n를 살려고해서 조사를 해봤는데

여자들은 이정도의 미러리스 카메라를 들고다니면

가볍게 들고 다니면서 셀카와 다른 사진도 찍고 좋은거

같더라구요 그래도 저도 오늘 결제를 할까 싶어요 

우선 동영상으로 비교를 해봤길래 올려봅니다.




화소는 1610만화소로 선명한 화질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화면LCD가 180도로 올라가기 떄문에

편한하게 얼짱셀카를 찍을수 있습니다. 



셀카의 중요함은 바로 피부보정이 아닐까

하는데요화장한것처럼 화사하면서

잡티도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 소프트 스킨!!




아까도 말했든이 화면이 이렇게 올라가니

본인의 얼굴을 정확히 보면서 찍을수 있어서 

좋은거 같은 생각이 여성들의 마음을 뺏을수 있었던 거같네요




무게가 210g정도니 예전 dslr를 들고다니면서

찍는거 보다는 여성들에게는 가볍게 들고 다니면서

좋은 퀼리티를 뽑을 수 있는게 중요한거 같네요 



자동 센서같은 경우는 거의 동일하다고 하네요

이렇게 작은데 못담는게 없군요 !!!



손예진 카메라로 유명한 미러리스 카메라 !!

가격대는 기본렌즈를 하게 되면 50-60만원대 

가격으로 적절한거 같네요 ^_^



색상의 화이트 색상이 잘나가네요 

깔끔하고 여성들이 선호하는 색상이죠 ~



nex-3n 5r 차이는 와이파이 유무인데요

3n은 와이파이가 무고 5r은 유입니다.

전 그렇게 중요하게 여기지 않아서 그냥 패스~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거 같더라구요 



손흔들림 방지는 당연하지요 ~



동영상도 full hd로 가능하네요 ~



usb로 충전이 가능해요 ~



그 외에도 해외에서도 소니 넥스시리즈 평이 좋다고해요

그만큰 인정받은 미러리스라는 말이겠죠 ??




손예진 언니가 선택하는 camera

정말 cf에 나오는거보니 굿 !!!

반했었죠 케이스를 잡 입혀서 잘 들고 다녀야

겠지요? 속사케이스가 유명하던데 분리도 되고

좋더라구요 저도 이걸로 사야할까봐요



단점은 크지 않은거 같아요 ~

뭐 지금도 계속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거죠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