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상속자들 11회 예고 줄거리 알아보기



상속자들 11회 예고 줄거리 

비밀에도 빠져 있지만 이것도 빠질수 없는

나의 2순위인데요 비밀 마지막 끝나면 

이걸 본방사수 하려고해요 ~





슬슬 삼각구도가 그려지고 있는데요

정말 영도가 은상이를 좋아하는거 같네요





웬지 탄이의 방해물을 김우빈이 박신혜가

상처받지 않게 도와줄거 같다는 예감이

들기도 하는데요 ~~





영도랑 무슨 야기했냐고 물어보다가 

엄마에게 들켜 둘이 사겼냐고 

추궁당하게 되는데요 ~





또 탄이 생일을 맞이하여 이제 

너와 지분이 비슷하거나 더 많아질수

있다고 형을 자극하네요 ㅠ_ㅠ





또 둘이 으르렁거리게 되네요 

도가 또 박신혜도 첩으로 만들껴냐며 





12회가 다 통함되어 있으니 정말 

기대되네요 케케 동영상도 볼까요 ?





전 그냥 우빈을 응원하고 싶기도 하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