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하휘동 아디다스: 댄싱9 레드윙즈의 리더



하휘동 댄싱9 레드윙즈 리더 !!

요즘 잘보고있는 댄싱9인데요 ~

거기서도 단전 눈에 띄는 분이죠.




바로 이분 레드윙즈 리더 ~

굉장히 리더쉽이 있는거 같네요 

잘 토닥이면서 으샤으샤 ~해주는데

보는 저도 힘이난다는!!




나이가 있지만 그래도 지금도 춤을

추고 있다는걸 보고주고 싶다고 ~

진정한 춤꾼인듯 합니다.



거기에 훈훈 외모까지 쿠쿠 ~

협찬이 아디다스라 멤버들다 이제품을

입지만 하휘동씨가 제일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활발하고 성격도 유화가 잘되어서

보는내내 훈훈하게 ~



비보이계에 유명하신분이라네요



상도 다 휩쓸었었고 ~



초반에 외국인들과 많이 했었는데



그때도 잘 이끌어가는 모습 보기 좋더라구요



과거 사진인데 언제적인지는

모르겠지만 풋풋하네요




참참 하휘동 이루다 클럽이라고 뜨는데

일때문에 가서 이루다 친한 동생을 소개 

받았다나 ㅋㅋ 뭐 이상한 내용은 아니죠 ㅋㅋ



저번주에 홍성식과 춤을 맞췄을때도



상대팀이지만 서로 잘 맞춰가며 했던거 같네요



이때 정말 멋졌어요 !!




승부를 떠나서 다들 응원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