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하니와이 고별전 기간 대전 세이백화점★

지금도 하니와이 고별전을 하고있다는 소식을 뒤늦게 알게 됐네요 +__+

그래서 찾아다녔는데요 +_+

대전 세이백화점에서 4월 25일까지 한다고 하네요

제가 매장에 전화햇 알아봤고요 !!!

거의 50-70%까지 세일을 한다고 하네요

 

 

하니와이 고별전

 

겨울상품을 빠지고 작년 가을이랑

올 봄꺼만 있다고 해요 ㅠ^ㅠ 

 

하니와이 고별전

 

겨울상품 코트가 예쁜데...

아무튼 한국에서 고별전을 하고 ...

외국으로 간다고 알고 있는데 ㅠ

외국에서 잘되다 보면 한국에도 다시 오겠죠 ...??

 

하니와이 고별전

 

하니와이 아웃도어나 니트류,원피스 다 이쁘더라구요 !!!

그 만의 스타일이 있어 너무 좋아하는 브랜드인데

한국에서 굿바이라니 ㅠㅠ

전 이번주에 대전세이백화점에 들릴까 합니다.

 

하니와이 고별전

 

밑에 요 ~!!코트가 너무 가지고 싶네요 ㅠㅠ

라인이 제 스타일이예요 !!

 

하니와이 고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