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클리오 립니큐어 트러블피치 추천



클리오 버진키스 립니큐어 트러블피치 추천

고밀착 고발색 고지속 !!

뭐하나 빠지지않는 립틴트의 한달계 위~





매니큐어가 아닌 립니큐어 오랜 지속력을 자랑하는

롱라스팅 !! 발색력도 장난이 아니네요 






바르고 난 다음에 30초 후에 종이컵에 입을 

댓을때 묻어나지 않는다고 해요 





그건 큰 장점인거 같네요 

또 장점은 색상 발색이 좋다는 점인데요 





전 리벤지핑크,텐션레드,루머코랄,길티핑크 

색상이 비비드하고 이쁘네요 ~






과감한 색상도 이쁘지만 트러블 피치나 

내스티핑크,크라임핑크,시니컬오렌지도 

다 마음에 드네요 !!!!





클렌징을 할때 따로 리무버도 있으며

아니면 클렌징 오일로 지우면 된다고 해요 !






또 장점은 아르간,호호바 오일 함유로 되어 입술이

건조하지 않도록 해줍니다.

겉은 매트해보이지만 말이죠 ~







우선 올리브영에 파는지 가보려고해요 

이번 가을에 핫아이템이 아닐까 싶네요 

가격대는 16000원이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