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캐나다구스 익스페디션 우먼 사이즈

 


캐나다구스 익스페디션 우먼 사이즈


점점 겨울이 다가오고 있는 지금 슬슬 

어떤 아웃도어를 살까 고민을 하지않나요 ?

그러다가 눈에 띄었던 제품 가격대 





가격대가 100-120만원대로 굉장히

고가의 아웃도어인데 작년에 청담동에세

제일 많이 입었다고 하네요





디자인이 특이한데요 보통은 패딩으로

올록볼록하게 나오는게 보통인데 

이건 그냥 일자라인으로 떨어지면서 

야상같은 느낌이 나는데 보통 패딩과는 달르며

방수로 눈이 오거나했을대 털어버리면 된다.






우먼이나 맨이나 다 인기가 많으며

익스페디션,트릴리움,칠리왁 등 모델이 

여러종류가 있어요!! 





착용샷은 조금 벙해보이지만 ㅋㅋ

사이즈를 잘 맞춰입으면 예쁘게 입을수 있어요

또 구입은 매장이나 직구로 구매할수 있다는 사실!!




코스트코에서도 판매되었다고 하니 

저렴하게 따뜻한 겨울을 날수 있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