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짜파구리 만드는법/짜파구리 맛있게 끓이는법/짜파구리 2인분/스프비율


짜파구리 만드는법/ 짜파구리 맛있게 끓이는법 /짜파구리 2인분/ 비율


화제로 떠오르고 있는 라면 바로 짜파구리에 대해 올려보아요 +_+ㅋㅋㅋ

윤후의 먹는 모습에 너무 궁금했던 짜파구리 !!!

짜파구리의 중요성은 바로 스프비율에 있는거 같습니다.




짜파구리는 너구리 한마리와 짜파게티 요리사 한명을 준비하면되고요 ㅋㅋㅋ

우선 물이 끏을때 두개의 면발을 넣고 끏여줍니다.

면이 굵어서 조금 오래 삻아야 된다는 사실도 기억하세요 ~





야채 후레이크도 넣어주시고요 ~



국물을 빼주는데요 적당히 남기시고 빼주는데요

혹시나 국물이 모자를까봐 여분의 국물을 그릇에 담아두고요 ㅋㅋㅋ

실패의 확률을 줄여주는거죠 ~




바로 여기 짜파게티 스프 1봉지와 너구리스프 반만 넣으면 되요 ~

그러면 살짝 매콤한 느낌의 맛이 나온답니다.

국물이 너무 쫄게 되면 여분의 국물을 넣고 다시 끓여주면 되요 ~

(짜면 건강에도 좋지 않으니까요 ㅋㅋㅋㅋ)





자 여러분 보이시나요 ???

윤기좔좔 나는 짜파구리가 완성이 되었답니다 !!!+_+ㅋㅋㅋ

정말 맛있어요 ~ 윤후가 짜파구리 덕후가 될만한 맛이랄까요 ~




저듀 짜파구리 덕후가 될거예요 

>_<ㅋㅋ 이건 2인분양이니 기억해두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