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윈 바비 사진 본명은 김지원 !!



윈 바비 사진 김지원 볼매 

요즘 잘 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인데요 

yg에서 데뷔를 결정짓는 마지막날이네요





뭔가 사람은 외모보다 매력이 있어야

된다는 사실을 절실히 느끼게 해주는거

같네요 잘생긴 외모는 아니지만





굉장한 랩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바비 자작곡인데도 계속 듣고 싶게 하는

이 능력 너무 멋지닷 !! 중독되는듯





또 장난끼 많은 모습까지도 해맑게

웃는 미소가 둘리에 나오는 또치를

닮아 더욱 친근감이 가는거 같네요





본명은 김지원 95년생이다.

어리네요 ㅠㅠ 역시 19살 일찍 준비했는듯

12.21생일이고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왔어요





비아이랑 굉장히 친하고 

3년인가를 준비했다고 하죠.





과거사진도 굉장히 많던데 

그건 다른분들 블로그가면 볼수 있지요 





둘이 수박 빨리 먹기를 했는데 

비아이가 졌어요 ㅋㅋㅋ





너무 귀엽게 노네요 !!!

이번에 데뷔를 다했으면 좋겠는데

한팀만 시켜준다니 슬프기도 하네요





모두들 유종의 미를 거두기를 

브리는 기도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