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에르메스 버킨백 스타일백 코디추천 ~



에르메스 버킨백 스타일백 코디추천 


정말 비싼 에르메스를 가지지는 못하니 요렇게 

스타일백으로 가겨보는데요 ~이것도 물론 저렴하게

가진건 아니랍니다..ㅠㅠ 제작백으로 산거라 ...

50만원대로 후훗 비싸죠 ㅠㅠ 





그래도 이것도 오래 손타면 예쁜거 같네요 

보통 이렇게 다 덫고 자물쇠 까지 잠그고 

다니지는 않아요 





자물괴는 금장으로 할지 은장으로 할지 고민을

많이 했지만 금장이랑 어울린다해서 초이스 맘에 드네요





요렇게 오픈해서 다니는데 점점 질이 들고 있는데요

손때가 묻으니 더 스타일리쉬한거 같네요 ~





스카프나 고리 같은걸로도 다른 분위기를 낼수 있으며

부드러운 고급소가죽 토고가죽으로 제작이 되어 

가벼워보이지 않고 저렴해 보이지 않아서 좋네요 

지드래곤 버킨백으로도 유명하죠 ㅋㅋ 지드래곤은 진짜겠지만

그 외에도 호미가에서도 예쁜게 나오던데 가격대는 200-300선인거

같아요 물론 악어가죽일때는 가격은 천차만별 





조금 단점이라면 무겁다는 점 빼고는 좋고 

35사아즈인데 키 163에는 딱 맞는거 같아요 

170정도되면 40사이즈가 맞고요~

다음에는 블랙으로 하나 장만하고 싶네요 

(참고로 전 모모의 못장에서 구매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