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스틸레토힐 몰핀MOL:pin


스틸레토힐 몰핀MOL:pin 


요즘 인기있는 구두로 예전부터 무난하게 인기있던 구두였지요 

스틸레토힐이지요  

지금은 붐이 이르고 있고 패션파워블로거, 모델들도 많이 신고나오는데요

뭔가 라인이 매끈하면서 절게된 섹시함이 느껴지는 구두예요 


보통 블랙으로 많이 신고 다니지만 ...

어떻게 신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스틸레토힐 




우연히 W컨셉에세 본 스틸레토힐인데 전체적으로 구두가 예쁘더라구요 

몰핀 MOL:,pin  My Own Look 을 뜻하며 

나만의 개성을 중요시 여기며 트렌드를 리드하는 여성들 타깃으로 하고 있다고 해요





여러 사이트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으며 공식홈페이지도 있어요 

강력한 색상의 스틸레토힐을 보면서 너무 이뻐 여성의 마음을 흔들어 놓는거 같다.

누벅양가죽으로 결이 표현이 됬으며 옆으로 떨어지는 라인이 기하학적으로 떨어져

더욱 트랜드한 느낌을 준다.



예전부터 자주 신고 다녔던 미란다커 

역시 트랜드를 이끄는 여성이네요 ~

스틸레토힐 중에 유명한 크리스찬 루부탱 이것도 다 똑같은 스틸렌토힐이 아니라

조금씩 라인과 앞코 뾰족한 모양이 다르다고 하네요 ^^



요즘엔 블랙이 많이 눈에 띄는데요 



역시 윤은혜도 신었네요 +_+ㅋㅋ




스틸렌토힐 중에 스킨톤도 인기가 많지도 

겨울이다 보니 브랙이나 비비드한 컬러로 신는거 같아요 ~




힐을 신게 되면 정말 다리라인을 예쁘게 만들어 주는거 같아요 ~

우연히 몰핀에서 발견한 힐 완전 반했어요

그리고 그외에도 트랜드한 구두가 많은데 ...

다 획일화되있지 않으며 약간의 다른 창조적인 느낌을 줬으며 

약간의 다른 패브릭을 넣거나 해서 다른 느낌을 줬다.




출처: w컨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