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바이커스탈렛 애니시티 미니 착용샷 올려봅니다


바이커스탈렛 애니시티 미니

이번에 선물받은 미니백인데요 캐쥬얼보다는 

조금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하기에 작은 체인백이

필요하여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크기도 적당하고 

가볍게 들고 다닐 백을 찾아냈다 ^__^






우선 바로 올리는게 아니라 써보고 후기를

올려보는데요 국내 브랜드며 더블유컨셉에서 

처음알게 되었고 그겨울에 혜교언니로 인해

더욱 알려져있던건데 ㅋ 아무튼 적당한 가격대에

디자인도 귀여워서 잘 골랐다는 생각이든다.





공간은 중지갑이랑 팩트,립제품과 폰정도는

깔끔하게 들어가고 체인이라 무거울까 걱정했는데

가벼워서 좋았어요 또 소가죽으로 토고느낌이 

나서 스크래치가 나도 막 티가 나는 스타일은 아닌거같네요 





끈조절도 가능하네요 저도 제 키에 맞에 맞췄어요

요즘에 이것만 매고 다니는데요 데일리백이 되었어요

단점이라면 가죽이 힘이 좀 없어서 여닫을때 

뭔가 약간의 불편함이 있다는거 빼고는 뭐 없네요 ^__^ 

바이커스탈렛 다른 백도 이쁘던데 요즘 눈에 

들어오는게 트리니티 사고싶푸다 

다른 백도 보고싶다면 여기 주소를 눌러보세요 



http://bikerstarlet.com/index.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