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뮤지컬 디셈버 2차티켓팅 캐스팅 일정? 줄거리



뮤지컬 디셈버 2차티켓팅: 캐스팅 일정

이번에도 역시나 김준수의 뮤지컬시대라는 생각

이 드는데요 티켓마워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냥 대박이라는 말밖에 나오지 않네요 

저는 지방에 있어 보려면 서울까지 가야하는데요

그때 엘리자벳도 포기하고 대구에서 봤는데요^_^






1차 티켓팅에서 김준수만 다 채웠다고

하네요 물론 박건형씨도 기대가 되는데요






줄거리는 고 김광석님을 기리는 공연인데요

18곡의 가창곡과 4곡의 자작곡 또 미발표 2곡까지





지욱은 시와 음악 낭만을 즐기는 복학생이며

이연을 사랑하지만 이연은 훈을 동경하고 

훈과 지욱은 절친사이이며 어떤 이야기를 





풀어갈지 궁금하네요 꿈과 사랑 그 시대의

배경으로 이별과 아픔도 있을거죠.

화려함보다는 소소함이 묻어나는 이야기들

이번 2차티켓팅 일자 잘알아보고 꼭 겟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