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리키로제타 벨라백

 

리키로제타 벨라백

예전부터 눈에 띄던 백

가쉽걸백이라고도 불리며 외국에서는 인기가 있는백이지요 ~

국내에서는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거예요 ~

 

 요즘 국내 드라마에서도 많이 나오고 있는 백이예요 ~

우선 디자인이 딱딱해 보일수 있지만

깜찍한 악세사리를 달아도 되고 예쁜 스카프로 장식을 하면 나만의 백으로 연출이 가능하죠

그냥 들고 다니면 심심해 보이거나 편하게 들고 싶다면 인형을 달아도 되고

나만의 백을 연출할수 있는 백같아요 ~

핸드워어를 감싸서 더욱 고급스러움을 강조 할수도 있어요

이 워머도 판매되고 있답니다. 추운 겨울에 솔직히 핸드가 차가워 보이기도 한데요 

그래서 이 인조털 워머를 해주면 더욱 따뜻하며 스타일리쉬하게 표현이 가능합니다. 

 색상도 3가지가 있고 가격은 69000원이지만 더 할인 받을수 있어요 !!

 소가죽이지만 오스트리치처럼 표현했는데

색상도 산뜻하고 디자인도 군더더기가 없이 이쁘네요

겨울이든 여름이든 구분이 없을거 같아요!!

저도 보고 반한 백이예요+__+!!!

요즘 백 안산지도 꽤 됐는데... 좀 사줘도 되겠죠 ..???

 

사이즈도 비교해보시고 구매결정하세요

저는 블루로 사고 싶은데 ...

조금있다가 겟해야겠어요 !!!+__+ㅋ

그 외에도 다른 텍스쳐 가죽과 색상이 다 예쁘게 빠져서 뭘 골라야 될지 모르겠네요 ~

저는 빨간색백도 탐나더라고요 !!!

블랙 코트나 블랙드레스에 포인트로..조재도 강해보이고 좋네요  

 

 

가죽은 소가죽이며 가격은 435,000원이예요

하지만 잘 찾아보면 착한가격을 만날수 있을거예요 !!

저도 지금 찾아보고 있는중인데요 >_<ㅋㅋ

 

 이런 중후한 매력이 있는 블랙도 괜찮겠죠 ...?

 아님 크로크다일 느낌의 소재 바이올렛색상도 매력적이네요.

그 외에도 작은 사이즈도 있어요.

나는 좀 작은 사이즈가 좋다거나 몸집이 작아서 작은 사이즈가 맞다면 이걸로 선택하시면 될거 같네요.

그리고 디자이너 이력도 가져 왔어요 리키카한은 어릴때부터 다양한 색감을 보고 자랐다니 

그래서 예쁜 색감의 백을 만들수 있나봐요 !!!+ㅁ+

꼭 사고야 말리라 리키로제타 벨.라.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