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리복 퓨리 카모플라쥬 베이프 가격은?



리복 퓨리 카모플라쥬 베이프 가격은 ?


8월 24일에 발매가 됐다고 하는데요 

바로 베이프와 퓨리가 손을 잡고 한정판을 냈다고 해요

물론 지금 구하기 힘든걸로 알고 있어요 ㅠㅠ

가격도 정말 비싸더라구요 거의 40만원 중반대





정말 구하고 싶어도 하늘에 별따기 수준이네요

또 중간거래를 하게 되면 프리미엄이 붙어서

50만원대 넘지않을까 싶네요 








한정판에다가 디자인도 너무 멋스럽네요

요즘에 카모스타일이 강세를 보이고 있을때

딱 원하는 패턴을 넣은게 아닌가 싶네요









스트릿패션에서 자주 나올거 같네요 

그냥 티와 청바지를 입으면

그냥 포인트가 될거같네요 

바로 퓨리 카모플라쥬 베이프와 

콜라보레이션 후회하지않는 선택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