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더 블링링 개봉: 실화:엠마왓슨 출현 !!





더 블링링 개봉 실화 엠마왓슨 출현하네요 ~






더 블링링은 실화를 바탕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하네요. 감독은 소피아코폴라 "사랑은 통역이 되나요 "

대표작품이 있고요 이번에도 독특하게 만들어진거 같네요~






할리우드의 문제아들이 패션이라는 그 공통점으로

가까워지게 되어 헐리우드 유명배우들의 파티를 통해

도둑질을 하게 되는데요 ~거기에 예쁜 명품을 훔쳐






그 명품을 가지고 사진을 찍고 sns에 올리며 

유명해지기 시작하여 도둑질에 더욱 당당하게 하게 되는데..






또 패리스 힐튼의 집도 털리게 되며

정말 패리스힐튼 집에서 촬영을 했다고 하네요







국내에서 개봉은 9월 5일에 한다고 해요







사실 기대가 되긴하지만 한국 정서에 맞을지는 모르겠네요






그리고 유명 배우 엠마왓슨이 나온다는데

화제가 되고있으며 실화라는 사실에 놀라고 있다.







개봉전 평점은 9.5지만 이건

봐야 알수 있는것이죠 ~







티저를 보니 그냥 보고 싶다.







여기를 보면 못봤던 명품들을 볼수 있을것이다.







또는 내가 경험해보지 못했던 것들을







이걸 보면서 느낄수도 있을것이다.







아직은 블링링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지만







곧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영화가 되지 않을까싶다.







이건 꼭 볼려고 생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