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댄싱9 김명규 으르렁 /김솔희 귀여워 >ㅠ<



댄싱9 김명규 으르렁 김솔희 : 진짜 잘춘다 !!





요즘 토요일 주말만되면 꼭 잘 챙겨보고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바로 댄싱9입니다.




거기서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발레리노 김명규 88년생이네요

저보다 어리군요 ㅠㅠ (26살) ㅋ




댄싱9에서 펼쳤던 연기 

있다 없으니까 후훗 ~

이때 호홋!! 진짜 뽀뽀를 +ㅠ+




휠휠 나는구나 ~~




김명규의 매력은 어디까지인지 모르겠네요 

바로 김솔희와 커버댄스 으르렁 ~



 

김명규는 부드러우면서 절도있게 하고

김솔희는 박력있게 크럼핑





절말 좋았다능 ~~~

가수가 추는거 보다는 개인적으로

전 이게 더 좋았어요 >ㅠ<





가수들도 칭찬을 아끼지 않았어요 ~





처음에 나왔을대 매력이 

엉덩이라하는 ㅋㅋㅋ 귀여운

엉뚱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듯 ㅋ



[김명규 페이스북 사진]



트리플 A형으로 주변분들을

리더의 자격으로 잘 챙겨주더라구요

섬세하신 김명규씨 ㅋ한선천을 질투

하는 모습까지 ㅋㅋㅋ





발레든 뭐든 다 소화하는 남자 !!

춤출때 선이 너무 고와서 나도 

모르게 빠져들게 만드네요 !!





오늘도 하는데요 정말 기대되네요 

이번에는 생방송이죠 ~??





어떤 스토리를 안고 나타나 주실지 ㅋㅋ

전 모두들 응원하려고요 ~

다들 너무 좋은 사람들인듯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