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너목들 이보영 패션 목걸이 골든듀: 다이쁘다 +_+






너목들 이보영 패션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역할이 변호사인 만큼 깔끔한 세미정장을

많이 입고 나오는데요 !!



아이라인 스커트가 이렇게 이쁠거라는 생각은

해본적이 없답니 화사해보이고 말이죠 ~



요즘 여성들에 원하는 스타일인거 같아요 

이보영이 입고나오는 옷 브랜드를 알려고

하는 여성분들이 많으니까요 



이건 가방이 둘다 같은걸로 들어서 

언잖아하는 표정인데요 ㅋ 귀엽네요

여성들은 딱 자신꺼랑 같으면 좀 싫어하죠 ㅋ



이런 화사한 블라우스도 너무 이쁘네요 



저도 요즘 h라인스커트와 블라우스를 

잘 입는데 말이죠 .



그외에도 이런 팬츠랑 입어도 이쁘네요 



그리고 화제가 되는 목걸이 골든듀(모닝듀 클래식) 껄로 

0.1캐럿 다이아몬드라고 해요 ~

너무 깔끔하니 이쁘네요 +_+ 가격대 50후반대

후훗 이런거 선물 받는다면 행복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