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꼼데가르송 커플티 추천요 !!

 

 꼼데가르송 스트라이프티 이거 이거 물건이네요 +_+ㅋㅋㅋ

헤헤 요즘 티에 관심이 많은거 입니다.

봄이다 보니 TEE가 엄청 떙기네요 !!!

요즘 꼼데가르숑이 눈에 들어오네요

근데 이게 비싸긴 하지만 연예인티라고 부를만큼 인기를 얻고 있어요.

 

 

원산지는 일본이며 저 하트가 너무 마음에 드는데요

물론 남자도 이런 디자인을 입으면 더욱 호감이 가네요

저렇게 입고 레이벤 선글라스까지 쓰면 패션센스가 있는 남자라고 봐도 될거 같네요

나이 있는 남자라도 이렇게 입는다면 동안으로 보일거 같아요

 

 

보통 구매대행을 많이 이용하는데요 ~

그렇게 사는게 저렴하게 살수 있지만...

정품인지 잘알아야 하는거같아요